아무것도 모르고 까불던 중국 조직폭력배가 맞이한 최후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흔히 말하는 양아치, 즉 조폭들은 존재할 것이다.

“다시는 중국 땅에 니 놈 발을 못 딛게 하겠다” 라는 말을 남기고 돌아갔다고 한다.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지구가 실제로 평평하다면 벌어질 일 5가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자들은 자신들이 과학자보다 더 정확하게 사실을 알고 있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하지만 이렇게 강력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교육을 통해 바로잡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렇지만 지구가 둥글다는 증거는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만약에 평평했다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온라인 미디어 인사이더는 지구가 실제로 평평하다면 벌여질 일 5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하였다.

1. 산맥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지구가 평평했다면 산맥, 언덕, 또는 지질작용으로 생겨나는 그 모든 것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등산을 좋아한다면 지구가 평평하지 않은 것에 감사해야한다.

지구가 어느 날 갑자기 평평해진다고 치면, 지구 위에 존재하는 모든 산맥은 사라질 것이다. 굉장히 간단하다. 우리가 바라보는 산만으로도 지구는 평평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는 것이다.

2. 모든 생명체는 우주로 떠나게 된다

지구가 어느 날 갑자기 평평해진다면, 지구 위에 있던 모든 생명체는 지구를 떠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지구의 대기권이 지구를 벗어나 우주로 떠오르게 되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지구의 지표면에 붙어있지 않은 모든 것들은 대기와 함께 우주로 나가게 된다.

3. 항상 같은 별을 보게 된다

지구가 평평하다면, 매일 같은 별똥별, 별자리, 같은 하늘을 보게 될 것이다. 지구의 만곡이 없어지면 전 세계 어디서나 똑같은 밤낮이 존재하게 된다.

4. 오존층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존층이 파괴되면 생태계에 굉장히 큰 해가 된다는 것을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지구가 평평하다면 오존층은 존재할 수 없다.

지구는 핵이 없이는 자기장을 가질 수 없고, 자기장이 없으면 태양에서 오는 방사선을 막을 수가 없다. 따라서 우리는 어떠한 대기권의 보호도 받지 못하고 태양의 광선을 그대로 흡수하게 된다.

5. 지구는 폭발하게 된다

지구가 평평해지면 중력이 지구를 다시 구로 만들기 위해 작용할 것이고, 그 중력의 크기는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양의 힘이 된다. 따라서 지구에 과다한 힘이 가해져 결국은 자기 자신을 파괴하며 폭발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물질은 현재까지 알려진 것이 없다.